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close open

QUICK ICON
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카카오문의

          고객센터

          • 070-4706-3247
          • 운영시간  am 10:30 ~ pm 06:00
          • 점심시간  pm 12:30 ~ pm 02:00
          • 휴무 : 주말, 공휴일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FAQ

          FAQ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25 [주문결제] 비회원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비회원도 물론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주문하기 클릭시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되며, 로그인 페이지에서 [비회원주문하기] 버튼을 클릭하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.
          24 [취소/환불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해당주문건이 결제완료상태이면 마이페이지-주문/배송조회에서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상품준비중이거나 배송중일 경우에는 1:1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.

          23 [교환/반품] 주문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주문상품 변경은 같은 브랜드 내에서만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타 브랜드 상품으로 변경하실 경우,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      주문완료 및 배송중이라면 1: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    22 [주문결제] 비회원으로 주문하였는데 주문정보를 잃어버렸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1:1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21 [주문결제]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 계좌번호를 잃어버렸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주문후 계좌 확인은 [주문배송] 조회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

            무통장입금 가상계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, 반드시 입금자명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    20 [주문결제] 주문완료후,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결제 방법을 변경하실 경우,

            상품이 배송되기 전에 주문을 취소하신 후, 원하고자 하시는 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재주문하셔야 합니다.
          19 [주문결제] 결제진행시, 오류가 떠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PC로 결제할 경우, 인터넷 브라우저를 Chrome이 아닌 가급적 Explorer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      추가 오류시, 1:1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    18 [배송]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주문일로부터 평균 3~5일 이내에 배송됩니다.

            단, 주문 제작 상품(핸드메이드 포함)은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제품 상세 페이지의 안내 문구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          17 [배송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마이페이지의 '주문/배송조회'에서 주문을 클릭하시면 운송장 번호와 택배사가 있습니다.

            해당 정보를 클릭하시면 운송장 번호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.
          16 [배송]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받을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한 주문건에 대한 각각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복수배송을 원하실 경우, 배송지별로 나눠서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.

             

          15 [배송] 배송완료로 뜨는데 상품을 받지 못 했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이런 경우 배송 직원이 다른 곳에 맡겨두고 완료 처리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            담당 배송 직원 또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그래도 문제해결이 안 될 경우, 모어댄워즈 고객센터로 연락바랍니다. 
          14 [배송] 주문완료후,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주소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상품의 발송여부 확인이 중요합니다.

            상품 발송전인 경우 주소변경이 가능하며

            발송 후인 경우 추가 택배비가 발생할 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1:1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 

          13 [취소/환불] 배송전인데 주문취소하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해당주문건이 결제완료상태이면 마이페이지-주문/배송조회에서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상품준비중이거나 배송중일 경우에는 1:1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.

          12 [교환/반품]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, 1:1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브랜드별 기준에 따라 반품 주소지와 반품 방법이 다르게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
             
            해당 상품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11 [교환/반품] 교환/반품시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제품 하자가 원인일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비용은 없습니다.

            다만, 단순 변심일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          10 [취소/환불] 환불금액은 언제 처리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무통장 입금 또는 실시간 계좌 이체의 경우 처리일 기준 2~3일 후에 환불이 됩니다.

           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사별로 상이하나, 보통 5일에서 최대 10일 이내에 환불됩니다.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          9 [교환/반품]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[반품/교환 불가 사유]

            - 반품/교환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
            -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(단,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은 제외)
            - 고객님의 사용,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포장 개봉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한 경우
            - 고객님의 포장 개봉 또는 포장 훼손이 되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    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        상기사유일 경우, 죄송하지만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          8 [교환/반품] 교환/반품 가능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,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상품의 결함 및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문제점 발견 후 30일 이내, 또는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          7 [포인트/쿠폰] 적립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포인트는 한도기준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결제페이지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6 [포인트/쿠폰] 보유한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마이페이지- 보유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